기획 & 캠페인
안다르, ‘마마무 레깅스’ 등 가을·겨울 시즌 신상 출시
상태바
안다르, ‘마마무 레깅스’ 등 가을·겨울 시즌 신상 출시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0.08.31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마마무 레깅스’ 등 2020년 가을·겨울(F/W) 시즌 신상품을 이날부터 3일간 출시한다.

안다르는 2020 F/W 신상품을 31일 오전 10시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하며 신상 특가, 1&1 패키지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31일 출시되는 안다르 소프트 슬라운지 웨어 3종은 ‘소프트 후디 풀오버’, ‘소프트 조거핏 팬츠’, ‘소프트 플레어 스커트’로 구성돼 있다.

업체에 따르면 이 라인업은 외출에 지장이 없어 ‘원마일 웨어’로 활용할 수 있다. 또 수차례 가공 테스트를 거쳐 부드러운 촉감, 경량감을 가지고 있다.

에어쿨링 지니 레깅스는 초콜렛브라운, 카라멜브라운, 풀코랄, 허클베리, 노스로즈, 다크퍼플 등 새로운 컬러를 추가해 출시된다. 또 가을·겨울 시즌 분위기에 맞춘 웜블랙, 딥나이트 등의 컬러로 구성됐다.

‘마마무 레깅스’로 알려진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레깅스는 다음달 1일 맨즈 에어쿨링 레깅스와 동시에 출시된다.
 

오는 2일엔 에어터치 페이스 슬리브가 출시될 예정이며 소매가 짧은 버전과 긴 버전 총 두 가지다. 업체에 따르면 이 제품은 가볍고 착용자의 체형에 맞게 몸을 감싸 요가, 필라테스, 웨이트 트레이닝 등의 운동에 적합하다.

리업 페이스 마스크도 이번 신상품 라인업에 포함된다. 이 마스크는 글로벌 원단업체 효성 TNC와 콜라보한 것으로 S, M, L 3가지 사이즈와 7가지의 컬러로 출시된다. 업체에 따르면 이 제품은 3D 입체패턴으로 얼굴 라인을 잡아주며 신축성, 통기성이 뛰어나다.

안다르 관계자는 “이번 화보를 통해 마마무의 건강하고 밝은 아름다움을 보여줬다면 다음 공개될 협업 콘텐츠에선 솔직, 당당한 마마무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