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삼성생명, 배드민턴 전문 유튜브 채널 ‘콕쳐’ 오픈
상태바
삼성생명, 배드민턴 전문 유튜브 채널 ‘콕쳐’ 오픈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20.09.01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생명은 배드민턴 전문 유튜브 채널 ‘콕쳐’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콕쳐’는 올해 삼성전기에서 삼성생명으로 인수된 삼성생명 배드민턴단을 활용해 전국 배드민턴 동호인에게 더욱 친밀하게 다가가고, 재능기부를 통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만들어진 채널이다.

‘콕쳐’ 시즌1 콘텐츠인 ‘콕선생’ 1편 ‘스매시 장인 서승재의 스매시 강좌’가 지난 8월28일 업로드됐다.

삼성생명 배드민턴단 정훈민 감독과 복식 국가대표 서승재 선수, 차세대 유망주 이유림 선수가 출연하여 원포인트레슨과 함께 실전응용방법을 소개했다. 매주 1편씩 총 12편의 ‘콕선생’이 업로드될 예정이다.
 

삼성생명은 이미 작년에 운영한 탁구 전문 유튜브 채널 ‘탁쳐’를 오픈한 바 있다. 작년 3월 삼성생명 탁구단 유남규 감독이 출연한 동영상 ‘용인 1타 강사! 탁구 레전드 유남규가 직접 가르쳐준다고?’ 업로드 이후 1년 6개월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누적 조회수 650만 회, 구독자수 3만 명을 넘어서며 대표적인 탁구 채널로 자리잡게 되었다.

삼성생명은 ‘콕쳐’도 생활체육인들에게 도움되는 다양한 콘텐츠를 업로드하여 동호인들에게 사랑받는 배드민턴 채널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탁구, 배드민턴을 비롯한 다양한 생활 체육 활성화로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