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궁중비책, 임산부 피부고민 해결 위한 '벨리 케어 크림' 출시
상태바
궁중비책, 임산부 피부고민 해결 위한 '벨리 케어 크림'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9.02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궁중비책이 임산부의 각종 피부 고민 해소를 위한 고보습 크림을 선보인다.

궁중비책은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부터 탄력까지 관리해주는 ‘벨리 케어 크림’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궁중비책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임산부의 급격한 신체 변화로 인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고보습 크림이다. 항산화 성분과 비타민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증을 개선하고, 늘어진 피부를 탄력 있게 가꾸어준다.

업체 관계자는 "실제 피부 톤과 결 개선 및 피부 장벽 강화 등 9가지 피부 고민에 대한 개선 효과가 임상으로 증명됐다"며 "제품 사용 4주 만에 피부 가려움증이 약 77% 감소하고, 피부 탄력은 약 18% 개선되는 효과를 보였다"라고 말했다.
 


민감 피부 대상의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12가지 유해 의심 성분을 배제했다. 무향∙무취의 부드러운 크림 제형이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급격한 신체 변화로 인한 피부는 쉽게 회복되기 어렵기 때문에 고보습 크림을 꾸준히 발라 관리해줘야 한다”며 “벨리 케어 크림은 9가지 피부 고민에 대한 효능을 입증했으며 임산부를 위한 제품인 만큼 더욱더 철저한 성분 검증을 거쳐 안전성을 인정받았다”고 말했다.

'벨리 케어 크림'은 제로투세븐닷컴, 위메프, 현대홈쇼핑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쿠팡, 홈앤쇼핑, 신세계몰, 롯데아이몰, GS SHOP, CJ몰 등에도 순차적으로 입점될 계획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