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NS홈쇼핑, 젊은 아이디어로 PB ‘미트어스’ 브랜드 알려
상태바
NS홈쇼핑, 젊은 아이디어로 PB ‘미트어스’ 브랜드 알려
  • 나수완 기자 nsw@csnews.co.kr
  • 승인 2020.09.03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홈쇼핑은 PB ‘미트어스’를 알리기 위해 광고인의 아이디어로 브랜드 캠페인을 만들기로 하고 부산국제광고제가 주최하는 ‘뉴스타즈&영스타즈 공모전’을 후원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코로나19로 인해 기존 캠프형식으로 진행한 광고경진대회를 온라인 공모전으로 시행한다.

주제는 ‘NS홈쇼핑의 PB 미트어스를 알릴 수 있는 캠페인 아이디어 수립’이다. ‘미트어스’는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상품을 전개해 나갈 NS홈쇼핑의 최초 식품 PB이다.

공모전은 ▶국내외 일반(마케팅 홍보 캠페인 실무 5년차 이하)의 전문가를 대상으로 하는 ‘뉴스타즈 전문가 광고 공모전’ ▶국내외 대학생(대학원생 포함 박사과정 제외)대상의 ‘영스타즈 대학생 광고 공모전’으로 나뉘어 실시된다.

뉴스타즈의 금상 수상자에게는 500만 원의 상금과 함께 2021 부산국제광고제 참관권이 수여된다. 영스타즈 금상 수상자에게는 5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지고 심사위원 특별상을 제외한 모든 수상자에게 국내외 유명 광고회사의 인턴십 기회가 제공된다.

공모전 금상 수상작은 미트어스 PB캠페인으로 시행될 예정이다.

지원팀은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영상‧인쇄물‧옥외광고‧온라인 캠페인 등의 형태로 작성된 파일을 오는 23일까지 업로드 제출하면 된다. 결과는 10월 14일 발표하며 자세한 내용은 부산국제광고제 공모전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