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대림산업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 10월 분양 임박
상태바
대림산업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 10월 분양 임박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0.09.04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림산업(대표 배원복)이 전남 순천시 조곡동 634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를 오는 10월 분양한다.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는 순천의 두 번째 e편한세상 아파트로 △지하 3층 지상 25층 △10개 동 △전용면적 84~112㎡ △총 63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 일반분양 가구 수는 △84A㎡ 233가구 △84B㎡ 35가구 △84C㎡ 123가구 △112A㎡ 168가구 △112B㎡ 67가 △110PA㎡ 2가구 △110PB㎡ 3가구 △110PC㎡ 1가구로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중심으로 구성됐다. △110PA㎡ △110PB㎡ △110PC㎡는 펜트하우스로 선보인다.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 투시도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 투시도

단지는 순천을 동서로 잇는 봉화로가 가깝다. 봉화로와 연계된 17번 · 22번 국도 이용시 광양, 여수 등 인근 도시로 이동이 용이하다. 남해고속도로, 순천완주고속도로, 호남고속도로 등으로 진출입이 용이한 광역 교통망도 눈길을 끈다. 순천종합터미널 · KTX순천역과는 차량 10분대 거리여서 전국 곳곳 이동이 수월할 것으로 보인다. 

단지와 연계된 4차선 도로 개발도 예정된 상태인데 이에 앞서 전라남도의 사회간접자본(SOC) 역점사업인 경전선 광주·순천 구간 전철화가 정부의 예비 타당성 재조사를 통과하기도 했다. 인근에는 약 58만2921㎡ 규모의 순천 일반산업단지가 위치해 있다.

사업지 서쪽에는 순천동천이 흐르며 동쪽으로는 봉화산이 자리했다. 탁 트인 순천동천 조망(일부 세대)을 누릴 수 있고 순천동천을 따라 산책로와 수변공원도 잘 조성돼 있다. 일부 세대의 경우 봉화산 조망도 가능하다. 봉화산 명소인 약 4.2km의 둘레길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반경 1.5km 내에는 성동초, 향림중, 매산고, 매산여고, 순천대 등의 교육시설이 위치해 있다. NC백화점 순천점, 홈플러스 순천점, 순천문화예술회관 등 다양한 생활편의 시설과 순천의료원, 순천시보건소, 순천시청 등 관공서를 차량 10분 내외로 이용 가능하다.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 위치도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 위치도

단지는 대림산업 혁신 주거 플랫폼이라 할 수 있는 'C2하우스'가 순천 최초로 적용된다. C2하우스는 내력벽을 최소화해 구조 변경이 자유로우며 수납을 극대화한 라이프스타일 맞춤 특화 설계 평면이다. 

미세먼지 방지 효과가 있는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을 적용하고 모든 세대에 60㎜ 층간 차음재도 적용했다. 커뮤니티 시설의 경우 탕을 갖춘 남녀 사우나,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실내놀이터, 손님들이 편하게 묵고 갈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가 조성된다. 이 외 피트니스, GX룸, 실내골프연습장(일부 스크린골프연습 타석 적용), 독서실과 스터디룸 등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다채로운 시설도 적용될 계획이다.

특히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가 들어서는 전남 순천은 정부가 발표한 조정대상지역에서 제외돼 각종 부동산 규제로부터 상대적으로 자유롭다는 설명이다. 청약통장 가입 기간 6개월 이상, 주택형별 예치금 등의 조건만 충족되면 누구나 1순위 자격이 주어진다. 재당첨 제한이 없고 대출 규제도 상대적으로 덜하며 계약 후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대림산업은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를 최근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로워진 e편한세상의 브랜드 철학과 아이덴티티를 적용한 단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올해 6월 대림산업은 최고의 삶을 선사하는 주거공간이라는 뜻을 담은 e편한세상의 새로운 약속 'For Excellent Life(포 엑설런트 라이프)'라는 슬로건과 함께 리뉴얼된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하고 △expert Solution(전문적인 기술) △exclusive Design(독창적인 디자인) △experience-Driven Service(차별화된 서비스) 등 3가지 브랜드 방향성을 제시했다. 또 기존의 BI에서 로고타입을 제외해 구름 심볼만을 강조한 BI로 거듭났다.

분양 관계자는 "우수한 입지에서 보다 진화된 e편한세상 브랜드로 선보여 지역 랜드마크 아파트로서의 역할이 기대된다. 벌써부터 순천 내 수요는 물론 여수, 광양 등 인근 도시 관심도 높다"며 "특히 청약을 통해 내 집 마련의 기회를 잡고자 하는 3040세대 실수요자 문의가 많다"고 말했다.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 주택전시관은 전남 순천시 가곡동 359-3번지 일대에 10월 중 오픈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