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아이어워드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국내 총 4만여 명의 인터넷 전문가들로 구성된 소셜미디어서비스 평가 어워드다.
한 해 동안 SNS를 활용해 온라인상에서 브랜드 가치‧프로모션 서비스를 혁신적으로 보여준 기업들을 심사하는 국내최고 권위의 인터넷 서비스 시상식이다.
갤러리아 블로그는 패션‧뷰티‧라이프스타일 등 각 분야 전문 에디터들의 칼럼과 차별화된 사진들을 활용해 고객 선호도를 높이고 유저들에게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해 갤러리아의 브랜드 가치를 높였다는 평을 받았다.
갤러리아백화점 측은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트렌드를 선도적으로 제시해 ‘국내 최초의 명품관’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지켜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믄=나수완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