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아이배냇, 배냇밀 이유식 가을 신메뉴 13종 출시
상태바
아이배냇, 배냇밀 이유식 가을 신메뉴 13종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9.04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을 운영 중인 아이배냇은 이유식 가을철 신메뉴 13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참송이버섯, 황금송이버섯을 활용한 △황금송이한우죽(중기) △황금송이채소죽(중기) △참송이닭가슴살죽(중기) △황금송이닭가슴살죽(후기) △모듬송이한우죽(후기) △참송이버섯두부죽(후기) △황금송이현미한우진밥(완료기) △황금송이연두부진밥(완료기) △참송이흰살생선진밥(완료기)을 포함해, △바나나미음(준비기) △고구마사과미음(초기) △한우단호박미음(초기) △닭가슴살양배추미음(초기) 등 총 13가지다.
 
아이배냇은 환절기를 맞아 면역력과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주재료인 버섯류는 영유아기 건강한 성장 발달을 위한 필수 영양소 중 하나인 비타민D 함량이 높은 식품 중 하나로 꼽히며, 면역에 도움을 주는 성분인 베타글루칸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아이배냇에 따르면 이번 신메뉴 주재료 선정은 지난 8월 31일까지 ‘신메뉴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이후의 신메뉴 선정에도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며 소통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몸에 좋지만 손질하기 어려운 재료들을 활용한 이유식 메뉴를 지속 개발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엄마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면서 엄마의 입장에서, 아이의 눈높이에서 안전하고 맛있는 이유식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