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푸본현대생명 출범 2주년...‘고객 중심’으로 홈페이지 리뉴얼
상태바
푸본현대생명 출범 2주년...‘고객 중심’으로 홈페이지 리뉴얼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20.09.15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본현대생명(사장 이재원)은 출범 2주년을 맞아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했다고 15일 밝혔다.

새롭게 바뀐 홈페이지는 고객 중심으로 편의성을 대폭 확대했으며 모바일 환경에서의 고겍 서비스를 강화했다.

아이디와 패스워드, 공인인증서 등 기존 로그인 방식에서 벗어나 간편비밀번호와 카카오페이 등을 통해 간편하게 로그인하고 전자서명이 가능하도록 인증방식을 확대했다.
 

홈페이지 디자인은 심플하고 감각적으로 변경됐다. 모바일 사용에 최적화된 화면 설계로 계약 조회부터 보험금 청구까지 지점방문이나 앱 설치 없이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개인보험과 퇴직연금을 한 곳에서 통합관리가 가능하고 모바일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및 쉽고 편리한 인증방식 도입으로 사용자 편의에 맞추어 화면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해약환급금 증명서, 보험증권 재발행과 같이 각종 증명서를 모바일을 이용하여 신청할 수 있고 이메일 발송도 가능하다. 또한 피보험자도 보험계약을 조회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했다.

신규 사용자가 홈페이지를 이용할 경우 기본정보만 입력하면 필요한 상품정보와 보험료 계산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푸본현대생명은 출범 2주년과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10월31일까지 소셜 캐릭터 푸니, 보니 디자인 굿즈를 활용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모바일 중심으로 변화하는 환경에 맞춰 고객이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며 “앞으로도 믿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개선할 것”이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