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서울시교육청과 경계선 학습 MOU 체결
상태바
대교, 서울시교육청과 경계선 학습 MOU 체결
  • 황혜빈 기자 hye5210@csnews.co.kr
  • 승인 2021.05.10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교는 서울시교육청 서울학습도움센터와 경계선 학습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은 경계선 아동을 위한 대교의 전문적인 교육 역량을 인정받아 이뤄지게 됐다.

대교에 따르면 대교는 지난 2016년 아시아 1호 아동교육 SIB(경계선 아동 교육) 사업을 통해 73%의 경계선 아동의 정서 및 인지능력을 향상시키는 성과를 이뤘고, 2020년에는 서울시교육청과 함께 100여명의 경계선 학생을 대상으로 심리 및 인지학습 프로그램을 지원했다.
 


이번 서울시교육청과 업무협약을 통해 대교는 ▲경계선 성공 노하우를 통한 심리∙교육 전공 별도 인력 지원 ▲학습과 심리 정서 통합적 진단으로 개별 특성에 따른 수업 진행 ▲상담 선생님의 찾아가는 서비스를 통해 아동의 정서적 안정을 도모해 1대 1 맞춤형 인지학습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대교 관계자는 “이번 서울시교육청과의 업무협약으로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을 도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며 “전문적인 프로그램과 경계선 아동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교육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교는 지난 4월 9일 경계선 지능 아동을 위한 전문 교육서비스 ‘마이페이스’를 론칭해 심리∙정서∙인지 등의 문제로 학습에 어려움을 갖는 학생들에게 1대1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