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는 지난 2020년 8월 이마트와의 제휴를 시작으로 파트너적금을 선보인 이후 마켓컬리, 해피포인트, 카카오페이지, 오늘의집 등과 제휴를 맺고 파트너적금을 선보였다.

특히 8월 말 기준 카카오톡 26주 적금 누적 계좌수가 1340만 좌라는 점에서 파트너적금이 26주 적금 흥행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카카오뱅크 측은 설명했다.
가장 최근인 지난 14일 출시한 '26주적금 with 카카오톡'은 출시 이틀 만에 11만 좌, 23일 기준 23만 좌가 개설됐다.
이 상품은 최대 연 3.7% 금리와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 플러스' 2개월 분과 '톡서랍 플러스' 5개월 분 이용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오는 27일까지 판매가 이뤄진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파트너적금이 플랫폼 수신 상품으로 자리잡으면서 고객분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며 "기존 고객과 새로운 고객 모두에게 매력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사와 협업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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