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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서비스센터 부문 12년 연속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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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서비스센터 부문 12년 연속 1위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3.03.07 10: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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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가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에서 서비스센터 부문 1위에 12년 연속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기업의 가치를 종합 평가하는 제도다. 올해 조사에는 증권가 애널리스트, 산업계 종사자, 소비자 등 약 1만2000명이 참여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휴대폰 전문센터 178개, 출장서비스 전문센터 104개, B2B 전문센터 24개 등 유형별로 세분화된 서비스센터를 운영 중이다. 서비스 이용이 어려운 오지에는 전문 장비가 탑재된 버스를 '이동형 서비스센터'로 파견해 주는 '찾아가는 서비스'를 시행 중이며, 컨택센터에서는 비대면 원격상담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또 고객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3~5월 에어컨을 미리 점검해 주는 사전점검 캠페인을 매년 추진하고 있다. 엔지니어가 출장서비스로 방문했을 때 다른 제품을 추가로 점검해 주는 '플러스점검' 서비스도 연중 실시한다.
 
이와 더불어 세척, 케어, 수리까지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한 '삼성케어플러스 가전·TV'를 통해 가전제품을 항상 최적의 성능과 상태로 관리해 준다.
 
삼성전자서비스 송봉섭 대표이사는 "12년 연속 서비스센터 부문 1위로 선정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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