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여기어때, 최저가 자유여행 '항공+숙소' 괌·사이판까지 확대
상태바
여기어때, 최저가 자유여행 '항공+숙소' 괌·사이판까지 확대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3.03.13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기어때가 특가 항공권과 고평점의 숙소를 결합한 최저가 자유여행 '항공+숙소(해외특가)'를 괌, 사이판까지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

괌과 사이판은 코로나19 이전에도 한국인 관광객 비중이 높았던 여행지로 향후 일본 여행의 붐을 뒤이을 지역으로 기대된다. 괌정부관광청 발표에 따르면, 지난해 전체 여행객 중 한국인은 19만 명 이상으로 약 59%에 달한다. 

괌, 사이판 추가 오픈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여기어때는 이달 28일부터 항공·숙소 공동구매를 실시한다. 이벤트 오픈 일주일 전 구매 사전 신청을 받고 신청 인원이 많을 수록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신청 기간 동안 이벤트 페이지 ‘좋아요’ 수가 500명 이상일 경우 10만 원 상당의 특전을, 1000개부터는 상품가의 15만 원을 추가로 할인한다. 구매하는 상품에 따라 조식 제공, 마사지, 공항 픽업 서비스 등 부가 혜택도 주어진다.
 

여기어때는 ‘항공+숙소’ 상품을 남태평양까지 확장하며 본격적인 여행 성수기에 대비한다. 일본을 포함한 단거리 상품에서 확인한 경쟁력을 기반으로 중장거리까지 기획 상품의 영향력을 키운다는 계획이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지난달 거래액이 전월 대비 30% 이상 증가하며 꾸준히 고객 유입이 늘고 있다”며 “정가 대비 70% 할인율을 포함해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 덕분”이라고 분석했다.

양희정 여기어때 아웃바운드·모빌리티 사업부장은 “항공+숙소는 언제든 쉽고 가볍게 떠나는 일상적 해외여행을 지향한다”며 “향후 높은 수요가 기대되는 괌, 사이판 등 중거리 지역도 부담없이 떠나는 여행 환경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