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마이스터모터스, 서울드래곤시티 호텔서 '더 투아렉' 전시 행사 진행
상태바
마이스터모터스, 서울드래곤시티 호텔서 '더 투아렉' 전시 행사 진행
  • 이철호 기자 bsky052@csnews.co.kr
  • 승인 2023.03.13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는 3월 13일부터 4월 12일까지 서울 용산 서울드래곤시티 호텔에서 '더 투아렉' 전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2023년형 투아렉의 다양한 면모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전시와 함께 특별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장 상담 고객 대상 전원에게는 차량용 슬림티슈, 차량용 방향제, 무선 충전기 중 하나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토르 컨테이너박스도 제공한다. 출고 고객에게는 폭스바겐 여행용 캐리어를 제공할 계획이다.

▲폭스바겐 2023년형 투아렉.
▲폭스바겐 2023년형 투아렉.

시승을 희망하는 고객은 마이스터모터스 한남, 목동, 서초 전시장에서 자세한 상담을 통해 2023년형 투아렉을 경험할 수 있다.

2023년형 투아렉은 새로운 V6 3.0 TDI 엔진을 탑재했으며 동급 모델에서 경험하기 힘든 에어 서스펜션을 채택했다. 또한 최첨단 운전자 보조시스템 'IQ.드라이브', 지능형 인터랙티브 라이팅 시스템 'IQ.라이트-LED 매트릭스 헤드램프', 마사지 기능을 갖춘 에르고 컴포트 시트 등의 안전·편의사양이 적용됐다.
 
마이스터모터스 관계자는 "이번 '더 투아렉' 전시행사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에게 프리미엄 그 이상의 브랜드 가치와 투아렉만의 매력을 전달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폭스바겐 제품 라인업이 제공하는 가치에 부합하는 다양한 브랜드 경험과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철호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