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컴투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글로벌 출시 4일 만에 매출 50억...누적 이용자 수 500만
상태바
컴투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글로벌 출시 4일 만에 매출 50억...누적 이용자 수 500만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3.03.13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의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이 글로벌 출시 후 나흘간 50억 원 가량의 매출을 달성하며 흥행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크로니클'은 전 세계 1억 8천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컴투스의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타이틀이다. 
  
13일 컴투스에 따르면 ‘크로니클’은 지난 주말 태국 애플앱스토어 게임 매출 1위를 달성했다. 프랑스, 홍콩, 라오스, 필리핀 등 7개 지역에서도 매출 톱10에 진입했고, 일본·독일·대만 등 주요 게임 시장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유저 및 매출 지표도 상승 중이다. 크로니클은 지난 12일 동시접속자수 11만 명을 돌파했고 한국과 북미를 포함한 누적 이용자 수도 500만을 넘었다.

또 스팀과 하이브 PC플랫폼 등 PC부문에서도 전체 매출의 26%를 넘었고 스팀 글로벌 매출 종합 순위에서는 한국 게임 중 가장 높은 2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한지훈 컴투스 게임사업부문장은 "탄탄한 서비스와 세계 전역에서 거둔 인기를 기반으로 ‘서머너즈 워’에 버금가는 글로벌 K-게임의 저력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