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존중 ESG 캠페인'은 청호나이스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환경보호 실천을 할 수 있도록 3가지 미션(▲플로깅 ▲제로웨이스트 ▲워킹챌린지)이 제공되며 일상 속에서 자유롭게 실천 후 별도 제작된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인증하는 활동이다.

실천 인증 시 건당 1000원이 기부금으로 적립되며 일정금액이 모이면 어려운 이웃의 주거환경 개선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환경보호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제고하고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공감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임직원들이 일상 속에서 ESG 실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청호나이스는 2003년부터 사내 봉사단체 '작은사랑 실천운동본부'를 통해 지난 설에도 국내외 취약계층에 생필품을 전달하는 등 자체적인 봉사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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