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25회를 맞이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는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주요 산업의 제품 및 서비스 등에 대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각 브랜드가 지닌 영향력과 인지도를 지수화한 것이다.
위니아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김치냉장고 부문에서 브랜드 1위로 선정됐다. 지난 1995년 김치냉장고 ‘딤채’를 출시한 이후 초정온 냉각 기술 및 탑쿨링 시스템 등으로 올해에도 최고점을 기록하며 24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또한, 김치 숙성 과정에서 만들어지는 성분으로 감칠맛을 높여주는 특징인 천연감미료 ‘만니톨+’ 숙성 알고리즘도 탑재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