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볼보코리아, 일산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10개 워크베이로 하루 최대 50대 수리
상태바
볼보코리아, 일산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10개 워크베이로 하루 최대 50대 수리
  • 이철호 기자 bsky052@csnews.co.kr
  • 승인 2023.03.29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 이하 볼보코리아)가 일산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하고 새롭게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볼보 공식 딜러 아주오토리움이 운영하는 볼보 일산 서비스센터는 2015년 12월 처음 오픈했다.

볼보코리아 측은 "증가하는 수도권 고객 수요에 보다 빠르게 대응하고 전문적인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일산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새롭게 이전 오픈한 볼보 일산 서비스센터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에 위치해 있어 경기 서부권 고객은 물론 서울 서부권 고객도 쉽게 방문할 수 있다. 

총 연면적 1459.83㎡(441평), 지상 3층 규모로 최대 18대까지 주차 가능한 고객 주차장을 제공한다. 또한 총 10개 워크베이(지상 1층 6개, 2층 4개) 시설을 갖춰 1일 최대 50대에 달하는 차량 수리가 가능하다. 

지상 2층에는 고객 라운지를 마련해 고객이 차량 정비를 받는 동안 편히 대기할 수 있도록 했으며 옥상에는 루프탑 태양광 자가발전 시설을 구축해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구현했다.

▲볼보코리아 일산 서비스센터.
▲볼보코리아 일산 서비스센터.
 
한편 볼보코리아는 일산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일류 ▲브레이크류 ▲배터리 ▲타이어 ▲누유 5개의 필수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4월 19일까지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볼보 장우산'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40만 원 이상 수리 고객에게는 '볼보 폴딩 박스'를, 피렐리, 콘티넨탈, 미쉐린 3사 타이어를 교체한 고객에게는 '볼보 캠핑 왜건'을 선물로 준비했다. 일산 서비스센터를 방문 후 SNS 게시물을 업로드한 고객들에게는 '볼보 숏 텀블러'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볼보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이사는 "국내 고객에게 보다 여유롭고 프리미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볼보 일산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을 결정하게 됐다"며 "지속적인 서비스 네트워크 투자와 차별화된 고객케어 서비스를 통해 다가오는 2023년에도 '서비스 만족도 1등 브랜드'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철호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