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하이트진로, 덴마크 해풍 맥아 100%로 만든 맥주 신제품 '켈리' 첫 출고
상태바
하이트진로, 덴마크 해풍 맥아 100%로 만든 맥주 신제품 '켈리' 첫 출고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3.04.04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4일 레귤러 맥주 신제품 ‘켈리(Kelly)’의 첫 출고를 진행했다.

신제품은 전국 대형마트, 농협, 편의점 등 가정채널과 음식점, 유흥업소 등 유흥 채널에서 동시 판매될 예정이며, 출고 가격은 기존 맥주와 동일하고 알코올 도수는 4.5%다.

켈리는 ‘라거의 반전’이라는 슬로건 아래, 부드러움과 강렬한 탄산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됐다.

북유럽 천혜의 땅 덴마크에서 북대서양의 해풍을 맞으며 자란 프리미엄 맥아만을 100% 사용하고, 더블 숙성 공법을 적용했다.

패키지 또한 국내 맥주 최초로 ‘앰버’ 컬러 병을 적용, 장인이 깎아낸 듯한 병 모양으로 차별화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켈리(Kelly)가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맛으로 완성된 만큼 차별화된 제품력과 견고한 영업망을 활용한다면 빠른 시일 내에 시장에 안착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내비쳤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