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4일 레귤러 맥주 신제품 ‘켈리(Kelly)’의 첫 출고를 진행했다.
신제품은 전국 대형마트, 농협, 편의점 등 가정채널과 음식점, 유흥업소 등 유흥 채널에서 동시 판매될 예정이며, 출고 가격은 기존 맥주와 동일하고 알코올 도수는 4.5%다.
켈리는 ‘라거의 반전’이라는 슬로건 아래, 부드러움과 강렬한 탄산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됐다.

북유럽 천혜의 땅 덴마크에서 북대서양의 해풍을 맞으며 자란 프리미엄 맥아만을 100% 사용하고, 더블 숙성 공법을 적용했다.
패키지 또한 국내 맥주 최초로 ‘앰버’ 컬러 병을 적용, 장인이 깎아낸 듯한 병 모양으로 차별화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켈리(Kelly)가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맛으로 완성된 만큼 차별화된 제품력과 견고한 영업망을 활용한다면 빠른 시일 내에 시장에 안착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내비쳤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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