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말까지 총 200만 개까지 늘릴 예정이며 모집된 가맹점의 자체 데이터를 활용해 고객 및 가맹점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디지털 기반 신사업 서비스를 활성화할 계획이다.
우리카드는 가맹점 100만 개 목표 달성을 기념하기 위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말까지 우리카드 가맹점에 가입한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해외 여행상품권(1명) ▲3돈 황금열쇠(10명) ▲웨스틴조선호텔 숙박권(30명) ▲편의점 1만원 모바일기프트권(1200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창립 10주년을 맞아 대고객 감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달 말까지 20만 원 이상 이용하는 우리카드 고객 대상으로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최대 3만 원을 증정한다.
이달 28일까지 갤럭시 S23 울트라, 다이슨 공기청정기, 아이패드, 삼성 The Serif 163cm 등의 경품을 10원만 내고 받을 수 있는 ‘10원딜’ 이벤트와 최대 10만 꿀머니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옥션, G마켓, 위메프 등과 LG전자, 크림(KREAM)에서 우리카드 이용 시 다양한 할인 및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자체 결제망 네트워크 구축을 기반으로 온오프라인 대형 가맹점 마케팅 등을 강화할 것”이라며 “남은 기간 동안 차질 없이 준비해 안정적으로 서비스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