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신한카드, LG트윈스와 승리 기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신한카드, LG트윈스와 승리 기원 이벤트 진행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3.04.05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는 LG트윈스와 함께 승리 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인 프로야구 시즌에 맞춰 응원 분위기를 조성하고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했다.

LG트윈스 신한카드(신용·체크)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LG트윈스 응원 스탬프 찍기 이벤트’는 LG트윈스의 첫 홈경기가 시작되는 오는 7일부터 7월13일까지 진행한다.

LG트윈스 홈경기 날짜에 맞춰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신한플레이 앱에서 응원 스탬프를 찍고 LG트윈스 신용카드는 2만 원, LG트윈스 체크카드는 1만 원 이상 이용하면 자동 응모된다. LG트윈스가 승리하면 신용은 2000 포인트, 체크는 1000 포인트를 지급한다. 
 

신용, 체크를 동시 보유한 고객은 이용금액 조건 달성 시 각각 2000, 1000포인트를 모두 받을 수 있어 홈경기 승리 시마다 최대 3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승리 포인트는 마이신한포인트로 제공되며 언제든 현금으로 전환 가능하다.

또한 신한카드는 최근 6개월간 신한 신용카드 이용이 없거나 신한카드 발급이 한번도 없었던 고객이 LG트윈스 신한 신용카드로 일시불과 할부 합산 20만 원 이상 이용 시 LG트윈스 어센틱 홈 유니폼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LG트윈스 신한카드는 LG트윈스 홈경기 입장권 3000원 할인(신용·체크 공통) 및 구단 공식 매장에서 용품 구매 시 혜택(신용 10% 현장 할인, 체크 10% 적립)을 제공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