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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양생명, 완전판매문화 정착 위한 민원예방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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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양생명, 완전판매문화 정착 위한 민원예방교육 실시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3.04.07 11:4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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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양생명이 올해 상반기 임직원 대상 민원예방교육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빈번하게 발생하는 주요 소비자 민원 사례를 직원들과 공유해 불완전판매요인을 인지하고 경각심을 높이기 위한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3~4월 약 30개 지점을 대상으로 현장교육을 진행하고 약 200여명의 콜센터 상담원을 대상으로도 별도의 현장교육을 진행하는 등 상반기 온·오프라인 총 33회에 걸쳐 민원예방교육을 진행한다.
 

현장교육 종료 후 설문조사를 실시해 교육 내용을 평가하고 개선사항을 수렴해 업무에 반영할 방침이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불완전판매 비율은 금융사의 신뢰와 직결된다"며 "당사는 하반기는 물론 지속적으로 임직원 대상 민원예방교육을 실시하여 신뢰받는 금융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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