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1000XM5는 기존 컬러인 플래티넘 실버와 블랙 그리고 이번에 출시된 미드나잇 블루까지 취향에 따라 3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는 8개의 마이크와 자동 노이즈 캔슬링 최적화 기능을 통해 이전 모델보다 한층 더 향상된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자랑한다.
WH-1000XM5 미드나잇 블루는 새롭게 개발된 소프트 핏 레더(Soft Fit Leather) 소재 이어패드와 더욱 얇고 가벼워진 헤드밴드를 적용해 부드럽게 귀를 감싸주고, 사용자의 귀와 머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여줄 뿐만 아니라 무소음 슬라이더를 통해 두상에 맞게 매끄럽게 헤드폰 길이를 조정할 수 있다.
또 빔포밍(Beamforming) 마이크 4개와 AI 머신 러닝으로 5억 개 이상의 목소리 샘플을 분석해 개발된 노이즈 감소 알고리즘을 적용한 소니의 정밀한 음성 픽업 기술을 통해 선명한 통화 품질을 제공한다.

WH-1000XM5는 친환경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패키지는 저독성 디자인 설계 원리와 함께 지속 가능한 재료를 사용해 제작한다. 또한 자동차 부품 중 재활용 플라스틱 소재를 제품에 사용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자 했다.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의 신규 색상인 미드나잇 블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내용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