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금호타이어, 타이어 업계 최초 인스타툰 시리즈 선보여...또로‧로로 캐릭터로 MZ세대와 소통
상태바
금호타이어, 타이어 업계 최초 인스타툰 시리즈 선보여...또로‧로로 캐릭터로 MZ세대와 소통
  • 이철호 기자 bsky052@csnews.co.kr
  • 승인 2023.04.11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호타이어가 타이어 업계 최초로 인스타툰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금호타이어의 대표 캐릭터인 '또로'와 '로로'를 활용해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함이다.

또로로로 인스타툰 시리즈는 또로와 로로를 타이어의 신으로 설정해 신이 주신 타이어 기술로 세상 곳곳의 안전을 지키는 금호타이어의 가치를 표현해냈다. 

인간에게 타이어 기술을 유출한 죄로 인간계로 쫓겨난 타이어의 신 또로와 로로가 인간세상에 적응하며 타이어 기술을 발전시키는 과정을 에피소드별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해당 인스타툰은 글로벌 컨텐츠로 제작돼 세계 곳곳으로 독자들에게 제공하며 타이어 소재를 기반으로 독자들과의 공감대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로 제작할 계획이다. 

윤장혁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는 "MZ세대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금호타이어의 캐릭터인 '또로', '로로'를 활용한 인스타툰 시리즈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MZ세대를 겨냥해 캐릭터 '또로로로'의 세계관을 확장시켜 나갈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선보이며 트렌드 리딩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철호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