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경험(CX) 향상 연수에는 CS 엔젤 직원과 은행 제도를 기획하는 본부 부서 직원들도 참여했다.
CS엔젤은 각 본부 부서의 금융소비자보호 담당자를 뜻한다.
참여 직원들은 외부 전문강사 3명으로부터 고객 응대에 필수인 스피치교육과 CS교육을 비롯해 비대면 고객을 위한 고객경험과 사용자경험 교육을 받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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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경험(CX) 향상 연수에는 CS 엔젤 직원과 은행 제도를 기획하는 본부 부서 직원들도 참여했다.
CS엔젤은 각 본부 부서의 금융소비자보호 담당자를 뜻한다.
참여 직원들은 외부 전문강사 3명으로부터 고객 응대에 필수인 스피치교육과 CS교육을 비롯해 비대면 고객을 위한 고객경험과 사용자경험 교육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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