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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경남은행,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한 ‘고객경험(CX) 향상 연수’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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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경남은행,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한 ‘고객경험(CX) 향상 연수’ 실시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3.04.11 1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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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경남은행은 11일 본점 대강당에서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한 ‘고객경험(CX) 향상 연수’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고객경험(CX) 향상 연수에는 CS 엔젤 직원과 은행 제도를 기획하는 본부 부서 직원들도 참여했다.

CS엔젤은 각 본부 부서의 금융소비자보호 담당자를 뜻한다.

참여 직원들은 외부 전문강사 3명으로부터 고객 응대에 필수인 스피치교육과 CS교육을 비롯해 비대면 고객을 위한 고객경험과 사용자경험 교육을 받았다.

김양숙 금융소비자보호 담당임원 상무는 "금융소비자가 BNK경남은행의 고객접점서비스를 최대한 친화적이고 편안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연수를 기획했다"며 "금융의 트렌드가 디지털인만큼 대면 및 비대면 업무 전반에서 고객경험(CX)이 향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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