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몰에 따르면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은 2019년 7월 이후 올해 1000만 팩 판매를 달성했다. 추산해보면 10초에 1개씩 팔린 셈이다.
광고는 ‘굽네 소맛닭이 맛있는 이유’라는 직관적 메시지로 시작된다. 이후 ‘부드럽고 크리미한 소스’, ‘다 먹어도 150칼로리’등 소맛닭의 특장점을 속도감 있는 타이포그래피 화면으로 표현했다.
또 스팀 공법으로 조리해 더욱 촉촉하고 부드러운 닭가슴살에 크리미한 소스를 붓는 장면으로 굽네몰 닭가슴살만의 차별화된 식감과 맛을 강조했다.

16일까지 신규 광고 론칭을 기념한 선착순 할인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소맛닭 슬라이스 4종 2입씩 총 8팩으로 구성된 맛보기 팩을 구매 고객 총 500명에게 50% 할인한 1만7200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소맛닭&오통닭 시그니처 닭가슴살, 소맛닭 슬라이스&한입볼, 소맛닭&하프라이스 든든 한끼 등의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