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동국제약, ‘마데카솔X모나미 틴케이스 펜 세트’ 출시...“젊은 층에 색다른 경험 제공”
상태바
동국제약, ‘마데카솔X모나미 틴케이스 펜 세트’ 출시...“젊은 층에 색다른 경험 제공”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3.04.12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대표 송준호)이 모나미와 협업해 ‘마데카솔X모나미 틴케이스 펜 세트’를 출시했다.

‘마데카솔x모나미 틴케이스 펜 세트’는 블랙, 핑크, 그린 잉크 색상의 모나미 153 볼펜 3종과 블랙, 레드 색상의 네임펜 2종이 하나의 세트로 기획됐다. 틴케이스 앞면에는 마데카솔케어연고 제품 사진과 광고에 등장하는 상처마법사가 일러스트로 담겼다.

완전 개방형의 틴케이스는 필통 뿐만 아니라 미니 구급함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마데카솔x모나미 틴케이스 펜 세트’는 한정된 수량으로 현재 동국제약 팜스토어(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중이다.

동국제약은 일상생활에서 흔히 사용하는 필기구를 통해 마데카솔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또 한정 기획 상품으로 희소성을 중시하는 젊은 층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5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각각 다른 분야에서 국민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온 마데카솔과 모나미 브랜드가 만나 소비자들에게 친근함과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와 협업을 추진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하면서 소통을 지속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국민 상처치료제 브랜드로 불리는 ‘마데카솔’은 ‘마데카솔케어연고’, ‘마데카솔분말’, ‘복합마데카솔연고’, ‘마데카솔겔’, ‘마데카습윤밴드’ 등 시리즈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동국제약 마데카솔 시리즈는 식물성분으로 상처 치료에 효과적인 주성분 센텔라정량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상처 치유과정에서 정상 피부와 유사한 콜라겐을 합성하도록 해 새살을 빠르게 재생시켜 주고, 상처 치유 후에는 흉터가 남지 않도록 도와주는 효능을 지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