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위니아, 전국 320곳 가전 판매점에 ‘위니아me 닥터마사지’ 체험존 운영 
상태바
위니아, 전국 320곳 가전 판매점에 ‘위니아me 닥터마사지’ 체험존 운영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3.04.13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니아가 전국의 320여 곳의 가전 판매점에서 ‘위니아me 닥터마사지’ 체험존을 상시 운영한다.

‘위니아me 닥터마사지’는 척추 부위의 근육통 완화를 목적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아 지난 2월 출시된 누워서 마사지를 받는 의료기기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경추 전용 롤러와 흉추+요추 전용 더블 롤러로 구성된 ‘듀얼 멀티 롤러 시스템’을 탑재해 몸의 중심인 척추 전반을 정교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위니아는 주요 유통 거래선인 하이마트와 전자랜드, 이마트, 백화점 등 170여 곳을 통해 위니아me 닥터마사지 체험존을 운영한다. 유통 채널별 위니아 전용 공간 일부를 활용해 위니아me 닥터마사지를 설치하고 방문 고객은 누구나 체험해 볼 수 있다. 지역별 체험존 위치는 위니아 홈페이지 내 체험존 안내 팝업을 클릭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위니아 서울사무소가 위치한 강남구 대유타워에도 위니아me 닥터마사지를 설치해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전문가가 상주하면서 보다 체계적인 제품 사용법을 통해 내 몸에 맞는 주요 모드를 경험할 수 있다. 체험 후에는 1층 위니아 스토리 카페에서 이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위니아딤채STAY 전문점을 통해서도 체험존을 운영한다. 전국에 위치한 전문점 중 150여 곳을 선별해 위니아me 닥터마사지 체험존을 구성했다. 운영시간 내에 방문하면 언제든지 무료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잠실점은 위니아me 닥터마사지 체험을 하면서 음료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me 카페’를 함께 운영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