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동국제약, 갱년기 여성 위한 힐링 캠페인 성료...“소비자 참여형 행사 지속할 것”
상태바
동국제약, 갱년기 여성 위한 힐링 캠페인 성료...“소비자 참여형 행사 지속할 것”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3.04.14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대표 송준호)이 ‘동국제약과 함께하는 갱년기 여성을 위한 퀸 데이(Queen day)’ 행사를 마쳤다.

지난 3월 29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퀸 캠페인의 일환으로 열린 행사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갱년기를 즐겁게 극복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여성갱년기 관리의 중요성을 전달하는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이다.

온라인 신청을 통해 선정된 갱년기 여성과 자녀, 친구, 남편 등 동반 1인 참가자들은 영화 ‘멍뭉이’를 관람했다.

또 참여자들은 ‘약사가 알려주는 약국에서의 갱년기 관리 방법’ 영상도 시청하며 효과적인 갱년기 건강관리에 대한 정보도 얻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여성 갱년기 장애는 질환 자체의 문제뿐만 아니라 이 시기 여성의 골다공증, 잇몸병, 탈모, 순환장애 등 연관 질환의 위험성도 함께 증가하므로 초기부터 입증된 의약품으로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갱년기 증상을 겪고 있는 중년 여성들에게 필요한 건강 정보를 전달하면서, 일상에서 활력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