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는 2023 서울모빌리티쇼 기간 동안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 르노 익스피리언스 존을 조성하고 시승 프로그램을 운영한 결과 약 900명의 시승 체험 고객들 대부분이 시승 이전과 비교해 르노코리아 차량들에 대해 더 높은 호감을 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서울모빌리티쇼 기간 동안 르노 익스피리언스 존에서 시승 체험 후 즉석에서 차량 구매를 결정한 고객은 총 80명에 이른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서울모빌리티쇼 종료 이후에도 전국 영업 전시장에서 고객 시승 행사를 4월 26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시승 이벤트 참여 고객은 QM6의 부분변경 모델인 The New QM6, 쿠페형 SUV XM3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시승 이벤트 참여 후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500만 원 상당의 여행 패키지 2인권(1명)과 100만 원 상당 하나투어 제주 여행 상품권(3명)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또한 시승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모든 고객에게 캠핑용 맥주잔 세트가 증정되며 매주 추첨을 통해 총 80명에게 국민관광상품권 30만 원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전국 고객 시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영업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철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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