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넥센타이어, 신규 TV 광고 '넥스트 세이프티' 론칭…혁신과 도전 의지 담아
상태바
넥센타이어, 신규 TV 광고 '넥스트 세이프티' 론칭…혁신과 도전 의지 담아
  • 이철호 기자 bsky052@csnews.co.kr
  • 승인 2023.04.17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센타이어는 신규 TV 광고 '넥스트 세이프티'를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선보인 '넥센에게 시키세요'에 이어 이번에 공개한 '넥스트 세이프티' 캠페인을 통해 타이어의 가장 근원적인 가치인 '안전'에 대한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의 의지를 나타냈다.
 
또한, 급가속 시 차량 슬립을 방지하는 설계, 실내로 유입되는 소음을 저감시키는 AI 빅데이터 기술 및 타이어 마모가 50% 미만일 경우에도 패턴 형상을 유지하는 기술 등 넥센타이어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강조했다.
 
여기에 디지털 미디어 아트, 증강 현실 등 최신 기술의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고객의 모습을 통해 '넥스트 세이프티'의 진취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준다.
 
새로운 광고는 TV채널 및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넥센타이어 측은 "최신 기술의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MZ세대의 콘텐츠 소비 트렌드에 적합한 광고 영상 제작을 통해 공감대를 형성하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적극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철호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