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클럽은 온라인상에서 국내/해외주식, 금융상품, 신용대출, 연금 및 절세상품 등 고객이 원하는 분야의 전문PB와 평일 영업시간 내에 언제든 상담이 가능한 가상 지점이다.
비대면 고객들이 지점 고객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전문PB들을 통한 세밀한 상담 및 자산관리 서비스가 부족했던 점을 보완하고 적극적으로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디지털 클럽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유안타증권 MTS 티레이더M내에 MY Partner탭을 눌러 원하는 분야의 전문PB를 선택하면 유선 및 PC 또는 스마트폰을 통한 실시간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유안타증권 김수용 리테일 전략본부장은 "디지털 클럽을 통해 고객이 필요할 때 언제 어디서든 전문PB들의 양질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비대면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를 선제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원혜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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