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친환경 폴로 시리즈’는 지속가능성에 대한 네파의 고민을 담은 ‘그린마인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에코 소재를 사용한 친환경 제품들로 구성된 컬렉션이다. ‘자연을 향한 작지만 선구적인 움직임’을 주요 메시지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주력 상품인 ‘피케 오픈넥 반팔 폴로 티셔츠’는 다가오는 여름을 위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선물에 더욱 적합한 기능성 제품이다. 겨드랑이 부분에는 데오드란트 패치가 부착돼 우수한 항균소취 기능으로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면과 폴리가 혼방돼 편안한 터치감을 경험할 수 있다. 가슴 부분에는 고급스러운 네파만의 피크 A 와펜이 적용됐다. 루즈핏으로 남녀 모두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하프집업 폴로 반팔 티셔츠’ 역시 페트병을 재활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마찬가지로 겨드랑이 부분에 데오드란트 패치가 부착됐다. 경쾌한 느낌을 주는 컬러 블록의 카라 디자인으로 색다른 느낌을 낼 수 있다. 원피스형 제품도 함께 출시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네파 관계자는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친환경적인 의미까지 담을 수 있도록 리사이클 소재를 사용한 폴로 등의 그린마인드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지속가능성에 대한 고민은 물론 항균과 착용감 등 기능성까지 세심하게 고려한 제품이기 때문에 더욱 의미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