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동아제약의 박카스 ‘찐팬’ 찾기 4개월째 상시 진행 중...MZ세대 마케팅 잰걸음
상태바
동아제약의 박카스 ‘찐팬’ 찾기 4개월째 상시 진행 중...MZ세대 마케팅 잰걸음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3.04.27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의 박카스 ‘찐팬’ 찾기가 이어지고 있다.

박카스 찐팬으로 선정되면 ‘찐팬 인증패’ 수여와 함께 ‘찐팬’에게 박카스 제품 및 굿즈 등을 꾸준히 받게 된다. 브랜드 관련한 행사 및 정보도 최우선으로 공유 받는다.

동아제약은 지난 1월 18일 박카스를 사랑하는 소비자를 찾아 박카스와 함께하는 찐팬의 일상과 활동을 응원하고 지원하고자 이벤트를 시작했다. 현재 4개월째 이어가고 있다.

MZ세대를 향한 마케팅은 이뿐만이 아니다. 동아제약은 박카스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박카스 D, F, 디카페, 박카스맛 젤리 등 박카스 제품과 함께하는 일상 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주간_박카스)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동아제약은 매주 금요일마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박카스맛 젤리 1박스를 증정한다.

동아제약은 캠핑 시즌을 맞아 KT의 키즈랜딩 캠핑과 제휴해 횡성 전용 캠핑장 참여자들에게 얼박2봉과 아이들을 위한 간식인 박카스맛 젤리 1봉, 박카스맛 젤리 신맛 1봉으로 구성된 ‘패밀리팩’을 제공하고 있다.

대학생들을 직접 찾아가는 마케팅 활동도 진행하고 있다. 동아제약의 트러블 케어 전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은 숙명여자대학교, 성신여자대학교, 서울시립대학교를 찾아 파티온의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제품 경험을 제공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