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고객만족도(HTHI)는 디지털을 통해 기업이 고객과 소통하고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지를 지수화해 산업군별로 순위를 산정한다. 올해는 92개 산업군, 304개 기관·기업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했다.
AGE20’s는 ‘Less Beauty, More Life’라는 주제로 ‘나를 사랑하는 나에게’라는 메시지와 함께 브랜드와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캠페인을 펼치며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특히 인스타그램에서는 '나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나'를 위해 어떤 것들을 하는지 있는 그대로 솔직하게 풀어내며 많은 소비자들의 공감대를 이끌어 내고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AGE20’s는 출시 이후 소비자와 밀접한 소통을 통해 매 시즌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와 함께 성장해온 브랜드이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등을 강화하며 브랜드의 경쟁력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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