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은 23년 계묘년을 맞아 MZ세대의 사랑을 받는 캐릭터 ‘마이멜로디(MY MELODY)’와 ‘쿠로미(KUROMI)’의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 두 캐릭터를 보유한 글로벌 캐릭터 전문 기업 산리오와 왁의 만남은 이번이 두 번째다. 왁은 지난해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는 산리오 캐릭터 ‘헬로키티’와 협업해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왁은 이번 협업을 통해 마이멜로디와 쿠로미 캐릭터에 열광하는 충성 고객 및 MZ세대 골퍼의 신규 유입을 기대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