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기업은행, 환전 고객 대상 환율우대·면세점 제휴서비스 제공 이벤트
상태바
기업은행, 환전 고객 대상 환율우대·면세점 제휴서비스 제공 이벤트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23.05.03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은행은 환전 고객에게 최대 90% 환율 우대와 신라인터넷면세점 제휴 서비스를 제공하는 환전 이벤트를 5월2일부터 9월27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대상은 영업점 방문 또는 모바일뱅킹 앱 '아이원뱅크'에서 'ONE할 때 환전' 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 고객으로 모바일 뱅킹을 통해 주요 통화 USD, JPY, EUR를 미화 환산기준 500달러 이상 환전시 최대 90%까지 환율 우대를 제공한다.
 

환전고객 중 추첨을 통해 환전금액이 가장 많은 고객 20명에게 신세계상품권 20만 원을 제공하고 차순위로 환전 금액이 많은 고객 20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 전체 환전고객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커피 및 아이스크림 쿠폰 400매를 2회차씩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비대면 채널 환전시 신라인터넷면세점과 제휴해 이벤트 대상 환전고객 모두에게 최대 47만 포인트 상당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여행 플랫폼 '여기어때'에서 해외숙박 10% 할인쿠폰(최대 2만 원) 1만 장을 선착순 제공한다.

기업은행은 ESG활동의 일환으로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수에 따라 일정 금액을 ESG활동 단체에 기부하는 기부 챌린지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은행 관계자는 "해외여행계획에 대한 고객님들의 설레임을 이벤트를 통해 반영했으니 많은 고객분들이 참여해 혜택을 받으시고 더욱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