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는 지난해 5월 '새로운 혁신 플랫폼'이라는 콘셉트로 글로벌 웹사이트와 국가별 세일즈 웹사이트의 리뉴얼을 단행했다.

글로벌 웹사이트는 방문자 데이터 분석에 의거한 브랜드 경험을 중심으로, 국가별 웹사이트는 고객 접점을 위한 세일즈 정보 기반으로 개편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사용자 중심에 기반한 웹사이트 설계와 시스템 개선, 세일즈 지원 강화, 브랜드 콘텐츠 신규 제작 등 고객 경험 강화에 집중한 리뉴얼이 이뤄졌다.
한편 한국타이어 공식 웹사이트는 iF 어워드 이외에도 '2022 앤어워드', '웹어워드 코리아 2022' 등 국내외 주요 어워드에서 수상한 바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철호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