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지프, 글래디에이터 하이 벨로시티 에디션 30대 한정 판매
상태바
지프, 글래디에이터 하이 벨로시티 에디션 30대 한정 판매
  • 천상우 기자 tkddnsla4@csnews.co.kr
  • 승인 2023.05.08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프(Jeep)가 네온 컬러를 적용한 '글래디에이터 하이 벨로시티 리미티드 에디션(Gladiator High Velocity Limited Edition)'을 국내에 한정 출시한다.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스페셜 컬러를 적용한 ‘지프 글래디에이터 하이 벨로시티 리미티드 에디션’을 국내에 30대 한정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스텔란티스코리아는 개성 넘치는 하이 벨로시티 외장색(High Velocity Clear-coat)을 적용한 ‘하이 벨로시티 리미티드 에디션’은 커스터마이징을 좋아하고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데에 있어 두려움이 없는 지프 마니아들을 위해 준비됐다고 설명했다.

글래디에이터 하이 벨로시티 에디션은 지난해 출시된 ‘랭글러 하이 벨로시티 리미티드 에디션’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같은 색상으로 국내 출시되는 한정 모델이다.

하이 벨로시티 색상은 2022년 미국 플로리다 주에 위치한 데이토나 비치에서 개최된 '지프 비치 위크(Jeep Beach Week)'에서 처음 공개됐다. 하이 벨로시티 색상은 형광 레몬색을 연상시킨다.

글래디에이터 하이 벨로시티 리미티드 에디션은 차체와 동일한 색상의 바디 컬러 하드탑과 밝은 차체와는 대조되는 블랙 컬러 하드탑 등 총 2가지 버전이 마련되었으며 각 15대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가격은 기존 글래디에이터 루비콘과 동일한 8510만 원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천상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