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디크루는 육아중인 부모를 대상으로 키디키디의 패션, 용품, 리빙 아이템을 경험해보고 홍보하는 키디키디 서포터즈다.
1500여 개 브랜드를 보유한 키디키디의 신상품을 먼저 체험해볼 수 있으며 아이와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어 서포터즈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설명이다.

2025년 상반기 키디크루는 내달 12일까지 키디키디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내 링크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인원은 2025년 2월부터 6월 중순까지 약 4개월간 스타일링을 담은 아이템 소개부터 숏폼까지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활동 종료 후에는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별도의 쇼핑지원금을 부상으로 증정한다.
이랜드 키디키디 담당자는 "키디크루 만족도 조사에서 '아이의 성장 과정을 키디키디와 함께 할 수 있어 소중한 시간이었다'는 평가가 많았다"며 "2025년에는 더욱 다양한 육아템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정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