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삼보컴퓨터는 9월 한 달간 태풍으로 인해 컴퓨터에 문제가 발생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태풍으로 인해 컴퓨터에 문제가 발생한 고객은 전국 80여 개에 달하는 TG삼보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서비스를 받으면 된다. 접수된 제품은 고장 난 부분을 점검해 사용환경의 안정성을 개선해주고 하드웨어 문제로 인한 부품 교환이 필요한 경우에는 부품 실비 외의 모든 공임은 무상으로 처리 된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근 기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DL이앤씨 'e편한세상·아크로', 이해욱 회장의 차별화 전략 곳곳에 심는다 롯데 유통군 통합 쇼핑 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 미리 찜하고 "100배 혜택 받자” 김완성 SK매직 대표,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 동참...ESG경영 실천 세라젬 파우제 M6, 출시 2주 만에 1500대 팔려...전작보다 두 배 늘어 LG유플러스, 폐배터리 자원 재순환 협의체 '배리원' 출범식 개최 'SK텔레콤 오픈', 골프대회와 사회공헌 연계한 스포츠 ESG 행사로 자리 잡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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