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신한카드, 각종 서비스 제공하는 ‘더 라이프 서비스’ 개시
상태바
신한카드, 각종 서비스 제공하는 ‘더 라이프 서비스’ 개시
  • 손강훈 기자 riverhoon@csnews.co.kr
  • 승인 2015.07.23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대표 위성호)는 결혼, 이사, 장례업종에서 사용 시 최대 50만 원 캐시백에 제휴사 특별 혜택까지 제공하는 ‘더 라이프 서비스(The Life Service)’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각 이벤트 별 서비스 가입 후 해당업종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50만 원 캐시백이 있다.

500만 원에서 1천만 원 미만 이용 시 5만 원, 1천만 원 이상 2천만 원 미만 시 12만 원, 2천만 원 이상 3천만 원 미만 시 30만 원, 3천만 원 이상 이용 시 50만 원을 캐시백 해준다.

각 서비스 가입 비용은 무료이며, 결혼은 가입 월 포함 6개월, 이사는 3개월, 장례는 2개월 동안의 이용금액 합산 기준이다.

기본 혜택과 별도로 추가 제공되는 제휴사 특별 혜택도 주목할 만 하다.

결혼과 관련해 LG전자 베스트샵을 이용하면 최고 50만 원을 캐시백 해주고 에몬스가구에서는 소비자가의 15% 할인 및 이용금액대별 사은품 제공한다.

한진관광, 레드캡투어에서는 상품별 최고 7% 할인 등의 서비스와 롯데인터넷면세점 할인쿠폰 제공, 듀오웨드 패키지 상품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사 특별 혜택으로는 LG전자 베스트샵, 에몬스가구 특별 혜택에 이사방 이용 시 마이신한포인트 추가 적립에 3개월 무이자 할부, 프리미엄 청소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결혼이나 이사, 장례 때에 무료로 가입만 하면 제공되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고객 부담을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 고객 호응에 따라 출산 등도 더 라이프 서비스에 추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손강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