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롯데손보, ‘내마음속 건강보험Ⅱ’ 양한방치료 동시 보장
상태바
롯데손보, ‘내마음속 건강보험Ⅱ’ 양한방치료 동시 보장
  • 정다혜 기자 apple1503@csnews.co.kr
  • 승인 2016.07.26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손해보험(대표 김현수)은 양방치료와 한방치료를 동시에 보장하는 ‘(무)롯데 내마음속 건강보험Ⅱ(양한방)’을 판매 중이다.

지난 1일 선보인 이 상품은 양방치료에 집중됐던 기존상품의 보장 범위를 넓혀 신체회복 및 재활을 위한 한방치료까지 제공한다.

b_0726.jpg

업계 최초로 당뇨병, 심장질환 등 16대 질병수술에 대한 한방치료비를 보장한다. 또한 3대질병(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 진단에서 자동차사고부상까지 총 12종의 한방관련 담보를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상품은 상해 또는 질병 80%이상 후유장해시 보통약관 보험료 납입기간까지 보험료를 대체납입 해주는 특약을 통해 고객이 보험료 미납으로 보험 해지되는 경우에 대비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했다.

상해, 질병, 운전자비용손해, 가족일상생활 배상책임 등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들을 후유장해, 진단비, 입원일당 및 수술비 등의 형태로 최대 100세까지 보장한다. 긴 갱신주기(10년/15년/20년)로 갱신형 가입 시 자주 보험료가 변경되는 부담을 줄였다.

상품가입은 만 15세부터 65세까지 가능하다. 월 보험료 5만원이상 가입 시 3대성인병 일대일 집중케어서비스, 건강상담, 병원 예약, 엠뷸런스 무료이송서비스 등 맞춤형 헬스케어 서비스를 계약일로부터 2년간 제공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정다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