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기자수첩] 돈을 버리고 고객의 신뢰를 선택한 LG전자 '빛났다'
상태바
[기자수첩] 돈을 버리고 고객의 신뢰를 선택한 LG전자 '빛났다'
  • 김국헌 기자 khk@csnews.co.kr
  • 승인 2017.07.13 08:27
  • 댓글 6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빛났다 2017-09-11 11:38:28
이제 엘지 홍보부 기사입니까? 참 부끄럽네요. 블랙아웃 불량이 줄줄이 터지고 있고 엘지는 그냥 뭉개고 있어요!! 피해자 까페로 오십시요. '엘지 백라이트 액정 패널 불량 피해자 모임' (http://cafe.naver.com/lgbackligh)

어쭈구리 2017-08-02 16:18:27
기자양반 돈 받았수? 나두 오늘 같은 증상으로 문의 했더니 수리비 150만원인데 자기네가 40프로 지원인가 내가 40프로 를 내라는 소린지 60만원 이상 청구 하던데. 이게 무슨 소리여 정확히 내용도 일치하는데 2014년 초에 구입한 60인치 TV 인데 뭔 풀 뜯어 먹는 소리인지 모르것네. 완전히 같은 증상에 생산 날짜도 동일한데 모델이 LB 모델만 되고 LA 모델은 안된다니 그렇다면 현상파악 제대로 안된거지 내용 축소시키려 LB모델만 나불거렸는데 LA 모델까지도 같은 증상이라면 원인파악 제대로 못 세우고 대책발표한거지... 개판이네...

빛난다 2017-08-02 14:54:05
너무 임시방편적인 대응아닐까요?유상수리일때는 전체를 갈아야한다하고
이렇게 무상일때 일부만 교체하자고 하고///
어떤부분에서 빛이 났는지 궁금하네요
똑같은 증상이여도 어떤건 되고
또 어떤건 안되고..
참 신기방기한 빛이네요

이순미 2017-07-24 15:57:52
몰랏데 ᆢ난 냉장고땜에골버릴알고잇는데 lg진짜문제네 어디 말할때도없고 미친듯이여기저기글만올리네..lg앞으론절대 안살거야 도시락사들고다니면서 말릴 야지

아진짜 2017-07-22 09:53:16
고객을 버리고 고객의 돈을 선택한 엘지 전자는 빛났다로 제목 바꿔야죠ᆢ
As를 한달 넘게 기다려야 하는데 빛나긴 뭐가 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