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영상은 CJ ENM 케이블 TV와 유튜브, 티빙 등에 노출된다.
영상은 부지런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삶인 ‘갓생(God+生)’을 살고 싶어 고군분투하지만 녹록치 않은 현실로 인해 힘들고 무기력한 상황에 빠진 현대인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ABL생명은 이 외에도 유명 유튜버 닥터프렌즈와 함께하는 ‘건강하면 THE’ 토크 콘서트 영상, ‘건강하면 THE’ 쇼츠 영상, 포털사이트 온라인 검색 · 배너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은재경 ABL생명 영업채널담당임원 전무는 “이번 광고는 보험 상품의 강점을 알림과 동시에 기존 보험회사 이미지에서 탈피해 MZ세대 등 젊은 고객층에게 친근하게 다가서려고 기획했다. 많은 고객들이 ‘더 나은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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