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는 독일 완구 브랜드 ‘플레이모빌’과 공식 라이선싱 계약을 통해 칠성사이다와 함께 캠핑 분위기를 즐기는 피규어 및 협업 굿즈를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인다.
칠앤플레이 랜드는 도심 속 피규어 숲을 재현했으며 게임존, 자판기존, 포토존, 세일즈존으로 구성된다. 소비자는 피규어 세상에 온 듯 점점 작아지는 피규어 상자 입구를 통과해 게임존에서 과녁 게임, 보드 게임 등이 준비됐다. 자판기존에서는 칠성사이다 뽑기 행사를 통해 각종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포토존은 피규어 패키지 속 주인공이 되어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 부스, 한정판 플레이모빌 속 텐트를 재현한 포토존 등으로 구성된다. 높이 5m의 대형 피규어 에어 벌룬도 설치돼 방문객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세일즈존에서는 칠성사이다와 함께 캠핑을 즐기는 아빠와 딸 콘셉트를 담은 한정판 피규어와 협업 굿즈를 선보인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칠성사이다의 투명함과 세상의 모든 취향을 담아내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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