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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기사 삼성전자 전자레인지, 9년 연속 유럽 점유율 1위 달성 삼성전자서비스, 15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 현대건설, 가정의 달 맞아 종로구 소외계층 위한 나눔활동 전개 1분기 국내 건설 수주 전년 比 28% 감소 비행기 '특수 수하물'로 맡긴 자전거 파손...“면책 동의해 보상 불가” 롯데하이마트, 모바일앱서 '전시상품 특별관' 선보인다...등급별로 가격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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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원 체납자로 몰린 이용자 2019-06-19 18:52:39 더보기 삭제하기 저도 300원 미납됐다는 똑같은 문자를 지난 주에 받고 고객센터에 온라인으로 문의했더니 사과 비슷한 내용 전혀 없이 “하이패스 요금 미납입니다” 라는 댓글로 답변을 받았습니다. 혹시나 했는데 저만 겪은 일이 아니군요. 게다가 기사에서 “더 이런 실수가 없도록 하겠다.”는 관계자는 과연 이런 일이 없도록 조금의 노력이라도 하신 건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