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이 너무 하다는 생각이들고 문제는 피해는 다 소비자가 보게 된다는 거 문제죠;;이전 설치 신청했더니 신청한 날보다 1주일 후에나 가능하다고 하고 그마저도 참고 기다려서 설치받고 문제기 있어 설치기사랑 연락이 필요한데 연락할 수가 없다고 하네요ㅜㅜ20년 가까이 SK쓰고 있는데 완전 짜증나요..절대 파업때문이라고 안내하진 않네요;;다 아는데ㅜㅜ
SK 가입신청하고 하도 회신이 없어서 전화해 봤더니, 파업한 각 센터 직원들 신입직원으로 교체하는 중이라 시간 소요가 좀 있다고 하더라. 잘하고 있다 SK. 근무환경 열악하고 급여 적어서 못하겠다는 직원들은 더 좋은 조건에서 일할 수 있도록 내보내고, 신입 채용해라. 파업 노동자도, 구직자도, 회사도 모두가 만족하는 행복한 결말 아닐까?? KT나 LG로 바꿀까 하다가 SK의 개념찬 행보에 더 기다려보기로 했다.. 힘내라 SK!! 국민이 지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