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 내용을 정면 반박 합니다.
경동택배 정말 안되겠네요.
저는 내용증명을 경동택배 대표이사에게 보냈고 아직도 처리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물론 한달이 조금 있으면 다 되갑니다.
이런 피해자가 언제까지 경동택배라는 저 회사에의해 생겨야 하는겁니까?
분실은 물론 파손이 생기면 자기들 주장대로 보험처리를 해주던지.
누구에게는 내용증명을 안보내서 이렇게 됐다 또 누구는 아예 서류조차 미비하다고 미루면서 접수도 안하고
이게 말이 됩니까? 이건 100% 경동택배의 배짱이자 소비자를 우습게 생각하는 마인드의 차이라 판단 됩니다.
본 기사가 제발좀 잇슈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소송을 염두해 두고 있습니다.
대기업이니 법무팀 다 있더군요.
이기고 지는게 문제가 아니라 경동택배는 2000년 ...
경동택배 정말 안되겠네요.
저는 내용증명을 경동택배 대표이사에게 보냈고 아직도 처리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물론 한달이 조금 있으면 다 되갑니다.
이런 피해자가 언제까지 경동택배라는 저 회사에의해 생겨야 하는겁니까?
분실은 물론 파손이 생기면 자기들 주장대로 보험처리를 해주던지.
누구에게는 내용증명을 안보내서 이렇게 됐다 또 누구는 아예 서류조차 미비하다고 미루면서 접수도 안하고
이게 말이 됩니까? 이건 100% 경동택배의 배짱이자 소비자를 우습게 생각하는 마인드의 차이라 판단 됩니다.
본 기사가 제발좀 잇슈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소송을 염두해 두고 있습니다.
대기업이니 법무팀 다 있더군요.
이기고 지는게 문제가 아니라 경동택배는 2000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