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캠리3.5 렉서스 Es350 시승
제가 SK네트웍스 차랑을 타는관계로 캠리3.5 시승행사(바로집옆) 와인등 선물준다 하길래 ㅋㅋㅋ 완전 실망 작년 캐나다 있을때 렉서스es타본거랑 비슷한수준 친구놈타는 TG330 과 비슷한 수준 실내 인테리어는 TG 가 훨씬 낳은듯 하구여 TG 380 보다는 성능 안될듯....참고로 캐나다에서 TG(아제라)4만2천$ ES 4만$ 베라크르즈 4만7천$ 렉서스Rx350 4만5천$ 에 판매합니다. 야후캐나 매인에서 오토 클릭 하시면 차량 가격 바로 나옴니다.
무슨생각으로 이런 글을 쓰는지?
주관적인 느낌과 편견으로 가득찬 이 글이 어코드를 애용하는 사람들에게 어떤 충격을 줄지 예상이나 하고 쓴글인지 의심스럽군요.
제발 객관적인 수치자료나 검증된 테스트자료를 가지고 시승기를 쓰길 바랍니다.
객관적 데이터를 측정할 장비가 없거나 능력이 없으면,
글 앞에 최소한 '전적으로 주관적인 느낌으로 쓴 시승기 입니다'라는
'경고문구'라도 달아두는건 어떨까요?
또한 외제차 구매고객들이 객관적인 기능적 가치 이외에 어떤것을 추구하길레 외제차를 선호하는지 약간의 이해를 해주셨으면 합니다.
어코드 너무 싸고 돌지 마라 ㅉㅉ
솔직히 저가격에 국산 중형 사는게 낫다고 봅니다.
요새 한국에 수입차 많이 탄다던데 아직도 수입차라면 무조건 좋다는 식 인가요? 독일차를 비롯해서 전 세계 자동차 메이커 가 돌아당기는
영국에 사는 저로써는 평범한 일본 패밀리 세단인 어코드가 그렇게
좋은 평가를 내릴만한 차는 아니라고 보는데요.
제가 SK네트웍스 차랑을 타는관계로 캠리3.5 시승행사(바로집옆) 와인등 선물준다 하길래 ㅋㅋㅋ 완전 실망 작년 캐나다 있을때 렉서스es타본거랑 비슷한수준 친구놈타는 TG330 과 비슷한 수준 실내 인테리어는 TG 가 훨씬 낳은듯 하구여 TG 380 보다는 성능 안될듯....참고로 캐나다에서 TG(아제라)4만2천$ ES 4만$ 베라크르즈 4만7천$ 렉서스Rx350 4만5천$ 에 판매합니다. 야후캐나 매인에서 오토 클릭 하시면 차량 가격 바로 나옴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