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글을 올리고 수정해준다던게 벌써 약 3주 전인데 아직도 해결될 기미도 안보이고 아무런 연락도 없습니다. 환불도 안해준다고 하고, 해결도 언제될지 알려주지 못한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